대구환경공단 ‘제17회 D-ECO 환경사진 공모전’

2022-07-07 오후 4:00:04

대구환경공단(이사장 정상용)은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널리 알리고 공단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제17회 D-ECO 환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환경공단이 주최하는 제17D-ECO 환경사진 공모전은 일반 사진 및 스마트폰 사진 2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주제는 대구의 사계(四季)’이며 대구의 아름다운 사계절 자연환경이 담긴 사진 대구환경공단의 사계절이 담긴 사진 기타 환경분야와 관련 있는 사진이면 출품할 수 있고,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은 711일부터 1014일의 공모기간 동안 이메일로 접수를 받으며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은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1월 중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일반사진 분야는 대상·우수상·장려상·입선 총 15점이고 스마트폰 사진 분야는 봄·여름·가을·겨울 총 24점이며, 수상자에게는 공단 이사장상과 총 6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공단 내 작품 전시를 통해 공단을 방문하는 내방객 및 견학자들이 환경의 아름다움을 되새길 수 있도록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환경공단 홈페이지(www.dgeic.or.kr) 소통·참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용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사진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구인터넷뉴스 (dginews@empal.com)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