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소식] 2021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 부르기 외

2021-07-21 오후 7:55:09

2021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 부르기

 

대구 중구에서 주최하고, 대구MBC가 주관하는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 부르기대회가 올해 제9회를 맞이하여 822() 18:00까지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김광석 노래를 부른 동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후 홈페이지 www.김광석.com에 접속하여 유튜브URL을 포함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광석 노래를 사랑하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1차 동영상 심사, 2차 현장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10()을 결정하고, 102() 오후7시 청라국민체육센터에서 본선을 개최해 5팀을 선정해 수상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500만원, 최우수 300만원, 우수 200만원 등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김광석.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작년에 이어 지속되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 관객한정으로 진행하며, 2~3단계 격상 시 무관중으로 개최해 대구MBC TV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대구MBC PROGRAM’을 통해 녹화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 ‘2021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 부르기대회가 한국포크음악의 전설 김광석 그의 노래를 되새기고, 대구 대표 관광지 김광석다시그리기길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중구 청라국민체육센터내달 2일 정식개관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지난 5월 준공된 중구 청라국민체육센터의 개관준비를 모두 마치고, 다음달 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봉동 옛 대봉도서관 부지에 조성된 중구 청라국민체육센터는 총사업비 309억원을 투입하여 지하 1, 지상 3, 연면적 5,274규모로 건립되었다. 체육센터는 비영리법인인 중구 청라스포츠클럽에서 운영을 위탁받아 8월부터 주민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체육센터에는 다목적 실내체육관, 탁구장, 헬스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민 누구나 배드민턴, 농구, 배구, 탁구, 보디빌딩 등 다양한 실내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실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바디펌프, 줌바댄스, 방송댄스, 키즈발레 등의 GX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용(강습)료는 월 3만원 ~ 5만원으로,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회원 모집 및 시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구 청라스포츠클럽(256-2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에 문을 여는 청라국민체육센터는 중구 최초의 공공체육시설로서 지역 생활체육의 중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주민만족, 주민감동의 체육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대구인터넷뉴스 (dginews@empal.com)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