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제14회 고객만족 경진대회 개최

2021-07-01 오후 8:36:18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630()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14회 고객만족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대구시설공단 고객만족경진대회는 공공서비스 디자인 개선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7건의 우수사례가 접수되어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 우수부서에 대한 발표심사가 진행됐다.

 

 

 

본선에 진출한 5개 부서는 지하상가 다양한 문화 공간 조성두류수영장 감염 ZERO! 코로나 FREE!’ 조경팀 코로나블루 예방을 위한 조경분야 마음의 백신 10가지 스토리기전팀 혁신기술 도입으로 보행자도 운전자도 안전한 주차장 조성테크노폴리스로 시민안전24시간 고객만족 365의 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특히, 올해 개최된 고객만족 경진대회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유튜브 생중계 방송과 직원투표단의 참여가 함께 진행되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열띤 참여와 소통이 이뤄졌다.

 

발표된 사례의 독창성, 효과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코로나19 상황 속 체육시설 이용제한 상황의 극복을 위해 무입수 수영강습, 야외 요가 강습반, 정원제 시행 등의 문제해결 전략을 수립해 고객만족을 향상시킨 두류수영장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심사에 참여한 계명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김영규 교수는 대구시 곳곳에서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 개선을 위해 창의적으로 노력한 점이 돋보이는 대회였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창의적인 서비스 디자인을 통해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이번 대회를 계기로 빠르게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높아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인터넷뉴스 (dginews@empal.com)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